반응형
와팬,자수,나염 3종세트 폴로티 버커루 B112TS115P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옷을 구입하는 이유는
 브랜드 때문일 것이다.

BUCKAROO

B112TS115P

브랜드 옷을 구입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브랜드 제품이기에 더 좋은 퀄리티의 옷일거라는 믿음과 남들에게 보여도 난 이런 브랜드 입는 다는 것을 보여 줄수 있기 때문일것입니다.(우리나라처럼 브랜드에 민감한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위의 두가지 이유로 버커루란 브랜드를 보면 너무나 안타깝다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제품의 퀄리티는 국내 프리미엄진이라고 불리우기엔 해외 프리미엄진들에 비해 형편없으며(트루릴리젼 짝퉁같은 테일러드진을 보면 디자인을 차용해 왔으면 적어도 트루릴리젼 보다는 더 좋은 퀄리티로 만들어야 하는것 같은데 딱 동대문에서 5만원대에 팔리는 트루릴리젼 짝퉁수준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브랜드 네이밍은
이상한 가격정책으로 티셔츠 같은 경우엔 보세티셔츠 보다 못한 느낌입니다.(버커루 티셔츠는 정상가에 사면 바보죠 조금만 기다리면 50%에서 70%까지 인하된 가격에 살수 있답니다.)
솔직히 말해 버커루는 브랜드를 믿고 구입하기엔 정말 형편없는 브랜드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차라리 이럴려면 JEEP처럼 중저가에 확실한 가격정책을 가진 브랜드로 다시 컨샙을 잡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적인 면도 동대문제품에 비해 좋은게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장마다 교환정책은 왜 이렇게 다른지 , 그래도 괜찮았던 본사 교환정책은 주식상장으로 인해 투명한 적법한 절차라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소비자에게 불편한 방법(즉 기업이 편한방법으로 바뀌었음)으로 바뀌었습니다.
(아 이놈의 나라는 서비스 개념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선진화, 선진화라고 하는데 좀 기업들의 서비스가 선진화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엔 지금의 버커루는 결코 백화점에 있을만한 브랜드는 아니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국내 프리미엄진 브랜드란 자부심이 있다면 이런 제품과 이런 서비스, 그리고 이런 가격정책은 결코 해서는 안될것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하는 B112TS115P는 흔히 말하는 폴로티셔츠 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카라넥티셔츠로 티셔츠에 워싱을 뺀 할수있는건 다 보여주겠다는 심산으로 만든 제품 같습니다.


등판의 나염, 가슴의 로고자수, 오른쪽,왼쪽 어깨의 와팬 이렇게 폴로티에 워싱을 빼고 할수 있는걸 다 한 제품으로
좀 과하다는 느낌의 카라넥티입니다.
정면의 느낌은 정말 괜찮습니다. 하지만 뒷면의 나염은 없었던게 더 고급스런 느낌이었을 것 같습니다.
등판에 꼭 버커루 진을 넣고 싶었다면, 가슴의 로고자수나 어깨의 와팬처럼 자수처리나 와팬으로
표현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출시가는 59,000원 이지만, 역시 버커루 제품답게 지금 39,000원(매장가)으로 가격인하된 제품으로
쇼핑몰의 쿠폰을 통해 구입한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당장 이 카라넥티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좀 더 기다렸다고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책임못짐, 그렇지만 통상 버커루 정책을 보면 50%이상 가격인하가 되지않은 제품은 더 가격인화될 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다리다보면 29,000원, 아니 19,000원 에도 구입가능 할것 같은 제품이며, 손빨래할 생각이 아니라면 추천하기 어려운 버커루 제품입니다. (아니면 울코스나 행굼탈수만 하시거나)
그래도 이제품이 올해 나온 버커루 카라넥티셔츠중 가장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등판의 나염은 정말 맘에 안드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을 구입하려면 차라리 돈 더 주고 더 좋은 급의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브랜드 가치로 보나 제품퀄리티, 또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그렇습니다.
버커루 티셔츠 올해입고 운좋아 내년에 입을수 있다고 해도 균일가 1만원 행사로 팔리고 있을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그렇다면 차라리 프레드페리, 라코스테, 폴로, 빈폴등의 카라넥티를 구입하고 3년정도 착용하는게 더 경제적일 겁니다.

B112TS115P는 라인이 별로 없는 제품(여성용을 보면)으로 여성 S,M 남성 L,XL 로 출시 되었으며, 조금은 넉넉한 느낌입니다.

S사이즈: 가슴44, 어깨37.5, 기장5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