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커루  신상 봄 점퍼 B111JP120P.

원단이 고급스러운 봄 점퍼

BUCKAROO

B111JP120P
버커루에서 2011년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봄 상품중 원단의 재질이 독특하고 맘에 드는 B111JP120P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제품은 카키와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투톤의 느낌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메탈릭한 느낌의 원단으로 손으로 느껴지는 느낌은 조금 까실하게 느껴지며, 카키색상은 빛의 방향에 따라 카키와 블랙 두가지로 느껴지며, 블랙색상은 딥네이비 색상에 블랙색상이 도는 색상입니다.
(솔직히 버커루에서 블랙색상이라고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 색상으로 차라리 딥네이비 색상이라고 하는게 정확한 색상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사이즈는 조금 타이트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며, 특히 키가 작으신 분들은 꼭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 이유는 허리가 시보리만으로 되어있지 않아 신축성이 없어 기장이 허리가 아니라  골반쪽으로 좀 내려가면 자크를 잠그기 힘들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 나온 분들은 라인이 있는 제품으로 한사이즈 크게 착용하셔야 될 제품입니다.(허리가 34이상인 분들은 이제품 착용하시기엔 어려울것 같습니다.)

물론 버커루 제품답게 핏은 상당히 이쁩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키크고 날씬한 분들에게 잘 어울릴 제품으로
 자신의 체형을 고려해서 구입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원단과 디자인은 최고라고 할수 있지만, 버커루의 고질적인 뒷마무리(재봉)의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택가는 229,000원으로 버커루의 봄상품중에 고가에 속하는 제품으로 정말 멋스러운 제품입니다.

몸매좋은 젊은 분들이시라면 이제품 최고의 봄점퍼가 될것입니다.

XL사이즈: 가슴55, 어깨47, 팔길이66, 기장67
(요즘 버커루 제품을 많이 리뷰하고 있는데요 몇분이 버커루에서 지원하냐고 하시는 분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버커루에서 아무 지원도 없으며, 다 선물받거나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리뷰하고 있습니다. 제느낌 그대로 정확하게 리뷰 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