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뜻한 버커루 인조내피 야상점퍼 B104JP720P

너무 추워 따듯한 다운점퍼만 입는 와이프에게
다운점퍼 만큼 따뜻한 야상점퍼 선물했습니다.

BUCKAROO

104JP720P
2010년 겨울 버커루의 아웃웨어는 디자이만 볼때엔 감히 최고라고 말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는것 보다 착용했을때 이쁜옷 바로 2010년 버커루의 겨울 아웃웨어 입니다.

지금은 가격인하가 되어 쇼핑몰의 쿠폰을 이용하면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 B104JP720P는 다운점퍼 만큼 따뜻한 야상점퍼를 찾다 구입하게 된 점퍼로
안의 패딩내피로 인해 무척 따뜻한 점퍼입니다.
패딩내피의 카라와 테두리는 인조털로 되어 있어 디자인적으로도 이쁜제품이며, 외피의 패딩처리와 내피의 패딩으로 인해
다운점퍼 만큼 따뜻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패딩내피가 조끼디자인으로 팔부분이 없어 팔은 조금 춥다고 합니다.
그래도 패딩 야상점퍼 중에선 이제품 만큼 따뜻한 제품이 없으므로 따뜻하고 이쁜 야상점퍼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적으론 조금은 여유가 있는 스타일의 점퍼지만 착용했을때 펑퍼짐해 보이는 것이 아니라 여성적인 라인이 이쁘게 보이는 점퍼입니다.(와이프가 백화점에서 한번 입어보곤 너무 맘에 들어한 제품입니다.)
허리라인은 끈이 아니라 똑딱이 단추로 조정할수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추어 착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상으론 광택이 많은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보았을때엔 은은하게 살짝 광택이 도는 제품이며
그래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야상점퍼 입니다.

색상은 차콜그레이와, 카키색상 이렇게 두가지가 있으며, 사진상의 제품은 차콜그레이 입니다.

(버커루 제품을 많이 구입해 보았는데 저의 경험엔 아웃웨어의 경우 똑같은 제품 똑같은 사이즈라도 약간식 제품의 크기가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아웃웨어의 경우 꼭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품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인터넷으로 구입했다가 사이즈가 좀 차이가 나서 다시 백화점에서 입어보고 구입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둘다 이쁜 색상으로 개인적으론 카키색상이 맘에 들었지만 와이프는 차콜그레이가 더 맘에 든다고 하여 차콜그레이로 구입했습니다.
올겨울들어 가장 춥다고 한 오늘 착용했는데 다운점퍼 입은것 만큼 따뜻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