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빈티지한 워싱야상 BUCKAROO B104JP240P.


와이프가 반한 숏 야상점퍼.

BUCKAROO

B104JP240P
와이프가 백화점에서 입어본 후 이쁘다고 한 야상점퍼입니다.
이 야상점퍼는 한 겨울에 입기에는 조금은 얇은 점퍼로, 길이감도 다른 야상점퍼에 비해 짧은 편입니다.
조금 핏한 스타일의 점퍼로 정사이즈 보다는 약간 작은 느낌이므로 매장에서 직접입어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B104JP240P는 버커루에서  소개하길: 유니4포켓 쭈리집업 디테쳐블 2온스 패딩야상 JP
C/N 소재에 실리콘코팅이 되어 부드러운 터치의 점퍼. 후드 라이너 탈부착으로 싸이로 쭈리를 사용하였고, 허리와 밑단에 스트링으로 FIT 조절이 가능, 가슴과 소매에 빈티지한 프린트와 와펜을 사용한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이해하기 무척 어렵네요)

C/N소재는 코튼과 나일론 혼합소재라는 것이며, 또 실리콘 코팅을 해서 부드럽다고 하는데 새제품이라서 그런지 약간의 뻣뻣함이 느껴집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위해 워싱을 한 제품이며 (주머니에 손을 넣어보면 워싱할때 사용한 모래가 만져집니다.), 후두가 특징인 제품으로 제대로된 빈티지한 야상점퍼라고 할수 있습니다.
 
색상은 카키와 차콜그레이 두가지로 출시 되었으며 S,M은 여성사이즈, L,XL는 남성사이즈로 커플로 입으실수 있는 야상점퍼 입니다.

필자도 구입하고 싶었지만, 다른제품 포스팅 하기위해 참았습니다. 와이프가 커플로 입자고 꼬시지만.....................

간절기에 입기에 딱인 야상점퍼로 강력 추천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겨울 버커루 야상은 정말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야상이 필요하신 분은 버커루 매장에 꼭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