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ORY OF HOMME 가 선택한 남성야상 BUCKAROO B104JP360P.

올겨울 최고의 유행 아이템 야상점퍼.
남성 야상 점퍼중 최고의 제품을 소개한다.

BUCKAROO

 B104JP360P 
올겨울 유난히 인기있는 야상점퍼.
각 브랜드 마다 한두 스타일은 꼭 출시한 아이템으로 맘에 드는 제품을 선택하기란 무척어렵다.

그 수많은 야상점퍼중에 STORY OF HOMME에서 강추하는 야상점퍼 BUCKAROO B104JP360P.

이 점퍼는 버커루 야상점퍼중에 가장 고가의 제품으로 주) MK TREND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 할수 있는 제품이다.
MK TREND에서 생산하는 브랜드는 BUCKAROO, ANDEW, TBJ로 올겨울 야상점퍼를 가장 많이 출시한 브랜드라고 할수 있으며, 이 야상은 그중에서도 가장 고가인 제품으로 가격에 걸맞는 포스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참고로 필자는 BUCKAROO의 청바지를 빼고는 무척 맘에 안들어 했었다.
 올해 버커루의 겨울 아웃웨어는 디자인과 소재에서 많은 발전을 이뤘으며, 예전의 버커루 아웃웨어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 야상점퍼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핏이 남다르게 이쁘다는 것이다.
사진상으론 무척 뚱해 보이지만 착용해보면 허리의 끈을 줄이지 않아도 부해보이지 않는 이쁜 핏으로 보는것 보다 입는것이 더 이쁜 야상점퍼라 할수 있다.
또한 주머니와 앞여밈 부분의 와이어를 사용했으며, 또한 적절하게 와팬을 사용함으로 야상의 느낌을 한층 고급스럽게 보이게 한다.
소재에서도 부들부들한 원단이 아니라 조금은 뻣뻣함이 느껴지는 원단으로 스타일이 사는 제품이다.
후두의 라쿤털은 물론 후두까지 탈착되므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착용할수 있는 야상점퍼이며, 또한 6온스 패딩제품으로 한겨울에도 이너웨어에 신경쓰신다면 따뜻하게 착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길이감이 좀 있는 제품으로 키작은 분보다는 키큰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릴 제품이다.
STORY OF HOMME가 백화점 브랜드의 모든 야상을 비교해 봤을때 가장 멋있는 야상으로 선택한 제품이다.

색상은 카키와 다크카키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카키색상이 조금은 더 고급스러운것 같다.
남성 야상 점퍼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이제품 먼저 보시길 바란다.

XL사이즈: 가슴61, 어깨50, 팔길이65, 기장97.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온제품입니다. 취향에 따한 한사이즈 작게 아님 정사이즈로 착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