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가방 BEANPOLE 사이드백 BE0ZA11A2R.

정장에 들 가벼운 가방이 필요해 구입한 가방.

BEAN POLE

 BE0ZA11A2R
제품보기
필자는 직업상 슈트를 입을 일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아주 오래간만에 지휘를 하게 되어 슈트를 입을수 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악보등을 가지고 다닐 가방이 필요해 이 BEAN POLE 가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성용 백에 비해 저렴하지만, 가방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은 저에게는 고가의 가방으로, 와이프가 우겨서 구입한 가방입니다.
처음엔 COACH나 BALLY를 구입하라고 했는데............
한 7만원선의 가방을 구입하려고 한 저와는 너무나도 큰차이가 있는 제품이라 안산다고 했더니, 와이프가 BEAN POLE정도는 가지고 다녀야 된다고 우겨서 이제품을 구입했습니다.

BE0ZA11A2R 이제품은 2010년 전반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지금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중형크기의 가방으로 A4사이즈의 화일이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으로,
제품크기는 33X26X8cm이며, 어깨끈 길이는 65cm인 크로스로 맬수있는 가방입니다.

택가218,000원이지만, 현재 구입할수 있는 가격은 14만원선입니다.
가방은 깔끔하고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더 이쁜제품으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며,
한 덩치하는 저에겐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가방으로 화일과 책 2권, 그리고 IPAD를 가지고 다니기에 적당할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슈트에 잘어울리며, 학생들의 캐쥬얼한 복장에도 무척 잘어울릴 다양도 백으로 쓰기에 적당한 제품입니다.
색상도 네이비색과 가죽 브라운 색상이 아주 잘어울리며, 또한 체크 배색이 무척 이쁜제품입니다.
(와이프는 빈폴마크가 맘에 든다고 합니다.)

제품의 무개는 나일론 제품답게 가볍지만, 다른 나일론 제품에 비해선 조금 무개가 느껴지는 제품이며, 만듬새또한 좋은 제품으로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좋을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제품으로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선물하면 좋아할것 같은 제품입니다.

제가 생각한 가격의 두배 되는 제품이지만 아주 만족스런 가방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