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철 아빠사진사를 위해 구입한 장갑  3M THINSULATE 장갑

추운겨울 야외에서 사진촬영하는 건 힘들다.
매서운 바람에 손이 얼어서..................................

3M THINSULATE

GLOVE
드디어 아이들이 기다리는 겨울방학이 되었습니다.
이제 딸내미를 위해 눈설매장, 스키장에 가야할 시기가 된거죠.
작년 아빠사진사로 고생했던 생각이나 겨울철 사진촬영을 위해 장갑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평상시엔 따스한 벙어리 장갑으로, 사진촬영할땐 불편하지 않도록 손가락을 사용할수 있는 장갑으로 구입했습니다.
거기에다 더 따스할수 있도록 신개념 보온제인 3M THINSULATE가 든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3M THINSULATE 보온재는 멜트브로운 방식의 마이크로 화입로 구성되었으며, 초극세사 섬유 층 사이에 현성된 무수하게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둠으로써 탁월한 보온성능을 발휘하며, 특징은 어떤 패딩 소재보다도 가볍고, 오리털보다 따뜻하며, 건조가 빠르고, 알러지 발생이 없으며, 일반 패딩보다 얇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2만원 선으로 그리비싸다고 생각 들지 않지만, 무심코 해외 인터넷 홈패이지에서 본 장갑 때문에 갈등이 생겼습니다.

사진 촬영용으로 정말 딱인 장갑을 봐 버린것 것입니다.

솔직히 3M THINSULATE 장갑을 구입하면서 손가락이 시려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품은 사진을 촬영하는데 필요한 오른손 검지만 열려있어 다른 손가락은 따스할것 같습니다.

자꾸 지름신이...........................
해외배송에 이제품 하나만 구입할 생각을 하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제품도 공구를 해야하나.........)


아까워서 먼저 구입한 3M THINSULATE 장갑을 한번 사용해 봐야 될것 같습니다.  
작년 설매장과 스키장에서 추위에 손이 얼어 촬영하기 어려웠었는데, 도움이 되겠죠.

아빠사진사라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사진 촬영을 위해 위와 같은 제품 하나씩은 필요할것 같습니다.
아빠사진사의 손도 소중하니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