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POD(IPHON)를 위한 HIFI ALL-IN-ONE 솔루션 Cambridge Audio One+

 IPOD와 IPHON의 엄청난 유행으로 인해 오디오 시장도 변하기 시작했다.

Cambridge Audio

One+

현대인들의 생활속에서 IPOD와 IPOHN의 영향을 받지 않은 부분이 없을정도로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오디오 시장도 마찬가지로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젠 미니 HIFI기기에선 IPOD DOCK이 기본사양이나 옵션으로 같이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
Cambridge Audio One+ 도 기본으로 IPOD DOCK 포함되어 있으며, IPOD를 DOCK에 연결하는 것 만으로도 IPOD의 기능을 리모콘으로 제어 할수 있으며 또한 충전까지 되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CHARIO
PICCOLO STAR SAT 와 같이 구입한 제품으로 미니 HIFI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ALL-IN-ONE 솔루션으로 CD(MP3, WMA), SD CARD, USB, IPOD, DAB/FM 을 재생할수 있는 제품이며, 2개의 INPUT와 1개의 OUTPUT RCA단자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1시스템을 위한 SUBWOOFER OUTPUT 단자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저음이 부족하다고 여긴다면 액티브 우퍼를 연결할수 있다.

Cambridge Audio One+은 영국 브랜드 제품으로 필자가 느끼기엔 소리결은 조금 가는 느낌(아직 에이징도 안되었으며, 또한 스피커와 스피커선의 영향일수도 있음)의 리시버로 조금은 어두운 느낌의 스피커와 좋은 매칭이 될것 같다.
 
 

CHARIO PICCOLO STAR SAT 와의 매칭은 여성보컬이나 소편성에선 괜찮지만, 록이나 비트가 강한 곡에선 박력이 약한 이쁜소리로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솔직히 CHARIO와는 Cambridge Audio One+보다 많이 저렴한 TEAC의 CR-H238I가 더 좋은 조합이 될것 같다.
아직 에이징이 안되어서 이쁘게만 들리는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더욱 에이징된 후의 사운드가 궁금해지는 Cambridge Audio One+다.


이 모델은 실버,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6 Ohms 채널당 30 Watts ( 8 Ohms에선 25Watts), 슬롯로딩방식의 시디플레이어로 아주 멋스러운 제품이다.
제품의 모양으로만 보면 아주 이쁘고 고급스런 느낌의 제품으로 미니HIFI시스템에선 중고가(60만원에서 70만원대)의 제품이다.

미니 콤퍼넌트와는 확연한 차이가 나는 사운드의 제품으로 미니 HIFI ALL-IN-ONE시스템을 구축하실분은
한번 꼭 고려해 봐야할 제품이다.
또한, 자사의 S30 북쉘프 스피커와 공동디자인된 제품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니 S30과의 조합으로 사운드를 들어보고픈 생각이 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