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숨쉬는 작은 스피커 CHARIO PICCOLO STAR SAT

내가 가르치는 제자가 오디오를 구해달라고 했다.
작은 시스템으로.............. 

CHARIO

PICCOLO STAR SAT
필자가 처음으로 HIFI의 세계에 빠지게 된건 고등학교때 였다.
성악래슨 선생님 댁에 처음 갔을때 진공관 300B앰프와 나만한 스피커에서 울려퍼지는 교향곡소리에 내 머리까지 소름이 돗는 듣한 전율로 새로운 오디오의 세계를 접하고 말았다.
그때 이후부터 지금까지 항상 동경했던 오디오 소리는 선생님댁의 그 감동적인 소리였다.

오늘 소개할 스피커는 제가 가르치는 제자의 부탁으로 방에서 사용할 소형시스템을 구축하며 구입한 제품이다.
CHARIO 스피커 우리나라에선 크게 히트하지 못한 브랜드다.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도 다른 동급의 제품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할수 있는 제품이다.
이 CHARIO
PICCOLO STAR SAT는 250X135X200mm(HxWxD)의 작은 사이즈의 북쉘프 스피커이며, 이태리에서 만들어진 원목마감의 고급스런 제품이다.
필자가 기억하는 CHARIO사의 스피커의 소리는 중음이 매력적이 스피커이며, 특히 저역이 단단하지는 않지만 풍부한 스피커라고 느끼고 있었다.
이번에 구입한 CHRIO PICCOLO STAR SAT는 이전의 매력적인 중음은 간직한 체로 고음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다. 
찰랑거리는 고음과 매력적인 중음, 하지만 크기에서 오는 저역의 한계는 어쩔수 없는 스피커이다.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보았을때 그가격대에서 가장 있어보이며, 그렇다고 소리도 그 크기에선 좋은 편에 속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HIFI에 처음 입문하는 분들과 자그마한 시스템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이다.
특히 아주 이쁘고 고급스런 제품을 원한다면 이제품 적극 추천한다.
특히 노라존스 같은 여성 보컬들을 좋아한다면...............

제품사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