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지막! 리바이스 LOOP포인트로 받은 LEVI'S MEN'S UNDERWEAR LSMDL502 드로즈


리바이스 LOOP 포인트 제도가 새롭게 달라진다고 남아있는 포인트를 사용하라고 해 신청한 LEVI'S MEN'S UNDERWEAR LSMDL502 드로즈.

LEVI'S MEN'S UNDERWEAR
LSMDL502


LEVI'S LOOP포인트 제도로 모자, 벨트컬랙션등 사은품을 받았었다.
LSMDL502 드로즈는 사은품 중에서도 맘에드는 제품으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가격택에 35000원이라고 적혀있으며, 언더웨어로 알려진 좋은사람들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또한 원단은 코오롱 COOLON 원단으로 제대로 만들어진 드로즈다.
하지만 면제품이 아니므로 호불호가 갈릴제품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받았던 사은품들이 맘에들지 않아, 솔직히 이번에도 기대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요번만큼은 맘에드는 좋은 제품을 받을수 있었다.

리바이스 언더웨어를 처음본건 명동에 있는 리바이스 언더웨어 대리점이었으며, 진을 닮은 남성, 여성언더웨어로 눈길을 잡았었다.
"보여주고 싶은 언더웨어" 딱 이말이 맞는 제품이었다.

하지만 가격을 보면, 리바이스 제품을 구입할 이유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든다.
이가격이면 CALVIN KLEIN, AX등의 속옷을 구입할수 있는데..............
(필자가 착용해본 언더웨어 중에선 AX제품이 가장 좋았었다. 또한 적극 추천한다. 한번 입어보면.........)

이제 리바이스 LOOP포인트 제도가 바뀐다고 한다.
왜 바꾸는지 모르겠지만, 그내용이 궁금해 본사 LOOP 담당자에게 문의해 봤다.
 포인트가 쌓이면 세일쿠폰과 바지교환권으로 준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들을 말해주지 못하는 걸보니, 아직 정확히 확정된것 같지는 않다.

좀더 소비자들에게 좋은 쪽으로 개편되길 바라는 마음 뿐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