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커루 루즈한 스트레이트핏 테일러드진 B092DP119M

2009년 2분기에 출시한 업라이트 테일러드진

BUCKAROO

B092DP119M

이 B092DP119M은 업라이트1, 즉 기본적인 스트레이트 핏 진입니다.
하지만, 지금 나오는 제품에 비해 무척 크게나온 제품으로 적어도 한사이즈 작게 구입하는게 좋을 제품입니다.
2분기에 출시한 여름상품으로 색상은 중청에 밝은 워싱이 들어간 제품이며,
버커루진 답게 여름제품이라고 특별히 얇은 느낌은 없습니다.
(아마 버커루제품의 내구성이 약하다는 평가에 항상 워싱으로 인해 그렇다고 답변하는 버커루이기에 
           워싱을 견딜려면 원단이 조금은 두터워야 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여름용 얇은 원단의 진을 찾는다면
켈빈클라인진을 추천합니다.)

2009년에 생산된 제품으로 지금 나오는 제품에 비해 점잖은 편이며, 라인도 루즈해 그리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아닙니다.
단지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으로 버커루 테일러드진을 저렴하게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구입하셔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제품을 구입한다면, 차라리 2만원정도 더 투자해서 2010년도 제품을 구입하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트루릴리젼의 예전제품을 쏙 빼닮은 제품(트루릴리젼 디자인을 차용한 제품으로 이렇게 성공한 브랜드는 버커루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국내진브랜드들은 거의 디자인을 차용해서 만들었던것 같습니다.)으로 조금은 짝퉁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요즘의 일반적인 스트레이트 라인을 생각하고 구입하신다면 루즈함에 실망하실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론 요즘의 요란한 워싱보다는 이런 제품이 더 맘에 들지만, 핏은 전혀 맘에 들지 않는 제품으로
한 사이즈 작게 구입하는것을 고려해야 되는 제품입니다.

예전의 버커루라면 강력 추천하겠지만, 지금의 가격정책과 품질이라면 추천하기엔 부족한 제품입니다.

한사이즈 작게 구입해도 잘맞을것 같은 분이나 조금 고쳐서 착용하실분은 구입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넉넉하게 착용하는걸 즐기시는 아저씨들 이라면 만족 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32사이즈 허리44, 허벅지 31.5, 밑단23, 기장11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