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SCOTCH&SODA 셔츠는 최고입니다.

보는것 보다 입었을때 멋있는 브랜드 SCOTCH&SODA.

SCOTCH&SODA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SCOTCH&SODA는 네덜란드 브랜드로 서서히 우리나라에도 알려지 시작하고 있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생소하지 않은 브랜드로 우리나라에도 이젠 이미테이션이
보이고 있습니다.

SCOTCH&SODA의 공식라인은 여성들을 위한 MAISON SCOTCH, 남아들을 위한 SCOTCH SHRUNK,
여아들을 위한 SCOTCH R'BELLE와 남성들을 위한 SCOTCH&SODA가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에서 보면  브랜드에 SCOTCH만 들어가 있으면 SCOTCH&SODA의 프리미엄라인 제품이라고
하며 판매하고 있는 곳을 보게 됩니다.
SCOTCH&SODA제품을 구입하실땐 조심해야 될것 같습니다.

이셔츠는 제가 직접 미국에 다녀 오시는 분에게 부탁해서 구입한 제품으로
등판의 자수로고와 와펜이 멋있는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코오롱 FNC의 편집브랜드 시리즈에서 수입하고 있지만, 모든 제품은 취급하고 있지 않아
이 제품은 수입된 적이 없는 걸로 알고 있으며, 시리즈에서 SCOTCH&SODA 셔츠의 가격또한 아주 고가이기에
미국에 다녀오시는 분에게 부탁했습니다.
특히 와팬과 자수가 있는 제품으로 말입니다.(제가 자수 제품을 좋아합니다.)

스카치엔소다 제품을 보고 있으면 원단에서부터 단추등 부자재까지 세세하게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스카치엔소다 셔츠의 미국내 판매가격을 보면 90-120불(할인 안된가격)로 팔리고 있습니다.
비슷한 가격의 국내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 보면 우리나라 브랜드 제품의 가격거품을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리즈에서 판매하는 스카치엔소다 셔츠 가격이 20만원대인가 봅니다.(너무 비싸답니다.)

색상과 디테일 하나 하나가 멋있는 제품이며, 특히 착용했을때 그 가치를 알수 있는 셔츠로
이런 캐쥬얼한 셔츠가 필요하다면 이제품 적극 추천 합니다.
국내 브랜드 셔츠 보다는 더 뛰어난 디자인과 제품 퀄리티, 가격(단 외국가격)의 셔츠로 적당한 가격에 수입 판매된다면 최고의 인기 브랜드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L사이즈로 국내의 L사이즈 보다는 크게 나왔으며, 팔길이도 좀 길게 나온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유럽제품으로 미국제품보다는 작게 나왔습니다. 또한 요즘 패션트랜드인 슬림한 스타일로 팔통은 무척 슬림하게 나온 셔츠입니다.

L사이즈: 가슴54, 어깨46, 팔길이71, 기장7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