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멋스럽고 가벼운 클래식 농구화 Onitsuka Tiger by Asics Fabre™ EN

 

 

 

Asics 창업주 Onitsuka Kihachiro의 이름을 딴 클래식 운동화 라인

Onitsuka Tiger by Asics의 농구화.

 

 

Onitsuka Tiger by Asics

 

Fabre™ EN

 

1982년 국내에 런칭된 Asics 인지도에선 NIKE, ADIDAS등 다른 외국브랜드에 밀리는

느낌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클래식 운동화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Asics의 클래식 라인이라 할 수 있는

Onitsuka Tiger by Asics 의 제품들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클래식 농구화 Fabre™ EN 으로 가죽으로 된 클래식 농구화 입니다.

Onitsuka Tiger by Asics 제품들은 박스에서 부터 클래식한 느낌이 듭니다.

상자를 열면 가죽과 스웨이드로 만들어진 클래식 농구화 Fabre™ EN 이 살포시 들어 있습니다.

첫 느낌은 생각보다 아주 가볍다는 것으로

무거운 클래식 가죽 농구화를 생각했던 저에겐 좋은 느낌으로 다가 왔습니다.

부드러운 가죽 운동화로 멋스럽고 고급스런 느낌이 무척 맘에 들며 어떤 캐쥬얼한 복장에도 잘어울릴것 같은 느낌의 클래식 운동화 입니다.

  이렇게 가볍고, 고급스럽고, 멋진 클래식 운동화 이지만 맘에 안드는 구석이 있기도 합니다.

분리가 되지 않는 인솔과 조금은 딱딱한 쿠션감은 아쉬운 느낌을 줍니다.

 

Camper 브랜드의 뛰어난 쿠션감의 인솔이 아니더라도 조금더 좋은 쿠션을 제공하는 인솔과

분리가 되는 인솔 이었다면 좀 더 완성도 있는 클래식 농구화로 여겨졌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멋진 제품으로 멋진 클래식 패션화 입니다.

 

멋진 클래식 패션화를 찾는 분들에게 Onitsuka Tiger by Asics 의 제품들을 눈여겨 보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