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아침 찾아오는 소셜커머스 올쿠폰.

소셜커머스 이 생소했던 단어가 어느새 모두들 다 아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소셜커머스를 간단히 말하면 공동구매라 할수있죠, 트위터나 페이스북같은 소셜 서비스를 이용한 공동구매.
참 매력적인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분명 부작용이 있기도 합니다. TV뉴스에 소개될 정도로요.
그렇지만, 반값이라는 매력때문에 많은 사람이 이용하며, 점점 우리의 생활 깊숙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제 주위만 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딜즈온, 티켓몬스터 등에서 얼마짜리를 몇프로 할인되게 샀다고 하는 이야기를 자주 들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사이트들이 판매하는 물품도 여러가지 입니다.
 이렇게 널려있는 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소식을 모아 매일 아침마다 메일로 전해주는 서비스가 바로
올쿠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일 아침마다 꼭 확인하게 되는 메일이죠.

 위와 같이 설정한 지역의 인기순위 10위 까지의 소식을 전해줍니다.
물론 10위 밑의 더 보기 버튼을 누르면 올쿠폰 홈페이지로 이동해 더 많은 물품들을 볼수가 있죠.
정말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그 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액기스만 뽑아 주니깐요.

전 오늘 또 씨랄라 워터파크&스파 이용권을 구입했습니다.
올쿠폰은 소셜커머스에 관심있는 분에게 정말 편리한 서비스며, 다양한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세상의 모든 반값을 알아볼수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소셜커머스에 관심은 있었는데 모르셨다면 올쿠폰으로 소셜커머스의 세계로 빠져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주의: 저렴하다고 막 구입하시면 안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요즘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 야상점퍼. 버커루 B104JP230P.

버커루 상의를 싫어하는 필자지만 그래도 이번 신상 야상점퍼들은 매우 잘나온것 같다.

BUCKAROO

B104JP230P
제품보기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중 하나인 야상점퍼.
각 브랜드 마다 한 두모델씩 출시하지 않은 브랜드가 없을 정도이다.
유행에 민감한 BUCKAROO는 더 많은 모델을 출시했으며, 제품의 퀄리티에도 상당히 많이 신경쓴거 같다.

B104JP230P 제품은 버커루의 야상점퍼로 블랙과 카키 두색상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감과 안감의 누빔으로 보온성에도 신경을 썼으며, 특히 디자인적으로 아주잘 만든 제품이다.
핏은 정말 이쁜 제품이지만 사이즈가 조금은 작게 나온 제품으로, 한겨울 두툼한 이너웨어와 같이 착용하려면 한사이즈 크게 착용해야 할 제품이다.
버커루 아웃웨어의 단점(실밥처리등)인 끝마무리는 좋아졌지만, 그래도 아직 개선할 부분이 보이는 제품이며, 다른 비슷한 브랜드 제품보다는 이쁜 제품이다.

필자는 선물 받았지만, 작게나온 사이즈 때문에 장터에서 판매해야할것 같다.

올해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인 야상점퍼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꼭 버커루브랜드의 야상을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
이번겨울 야상점퍼는 버커루 브랜드가 가장 잘 나온것 같다.
아참 이제품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은 팔통이 작게 나왔으므로 운동으로 굵은 팔을 지니고 있다면, 꼭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XL사이즈: 가슴54, 어깨46, 팔길이66.5, 기장70.
반응형
반응형
오일워싱과 디스트로이드 워싱이 짱인 LEVI'S JAPAN 00502-0082.

LEVI'S JAPAN NEW CLASSIC 라인의 00502-0082
힙은 타이트하고 허벅지는 약간의 여유가 있는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


00502-0082
이 진은 00502-0081과 같이 출시한 LEVI'S NEW CLASSIC라인의 제품으로 빈티지한 오일워싱과, 디스트로이드 워싱이 특징인 제품이다.
00502 핏은 LX502와 같이  힙이 타이트하지만, 허벅지는 LX502 보다 조금 여유가 있는 편으로 조금은 클래식한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이라고 할수 있겠다.
 00502-0082는 0081보다 밝은 색상에 무난한 워싱으로 조금은 대중적인 제품이라고 할수 있는 제품이며, 사진보다는 직접 착용했을때 더 이쁜 제품으로 디스트로이드진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될것같다.

가을에 출시된 제품답게 디스트로이드 된 부분에 천을 대어주어 가을과 겨울에도 착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오일워싱으로 더욱더 빈티지함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다.
무난한 블루톤의 진으로 0081이 부담스럽다면 0082가 맘에 꼭들 제품이다.

가을과 겨울 멋스럽게 착용할수 있는 빈티지 데미지진 00502-0082다.
사이즈가 작게나오는 일본 LEVI'S이지만 이제품은 정사이즈로 착용해야된다.

34사이즈: 허리45, 허벅지 32, 밑단21, 기장111.
반응형
반응형
겨울철 아빠사진사를 위해 구입한 장갑  3M THINSULATE 장갑

추운겨울 야외에서 사진촬영하는 건 힘들다.
매서운 바람에 손이 얼어서..................................

3M THINSULATE

GLOVE
드디어 아이들이 기다리는 겨울방학이 되었습니다.
이제 딸내미를 위해 눈설매장, 스키장에 가야할 시기가 된거죠.
작년 아빠사진사로 고생했던 생각이나 겨울철 사진촬영을 위해 장갑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평상시엔 따스한 벙어리 장갑으로, 사진촬영할땐 불편하지 않도록 손가락을 사용할수 있는 장갑으로 구입했습니다.
거기에다 더 따스할수 있도록 신개념 보온제인 3M THINSULATE가 든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3M THINSULATE 보온재는 멜트브로운 방식의 마이크로 화입로 구성되었으며, 초극세사 섬유 층 사이에 현성된 무수하게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둠으로써 탁월한 보온성능을 발휘하며, 특징은 어떤 패딩 소재보다도 가볍고, 오리털보다 따뜻하며, 건조가 빠르고, 알러지 발생이 없으며, 일반 패딩보다 얇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2만원 선으로 그리비싸다고 생각 들지 않지만, 무심코 해외 인터넷 홈패이지에서 본 장갑 때문에 갈등이 생겼습니다.

사진 촬영용으로 정말 딱인 장갑을 봐 버린것 것입니다.

솔직히 3M THINSULATE 장갑을 구입하면서 손가락이 시려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품은 사진을 촬영하는데 필요한 오른손 검지만 열려있어 다른 손가락은 따스할것 같습니다.

자꾸 지름신이...........................
해외배송에 이제품 하나만 구입할 생각을 하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제품도 공구를 해야하나.........)


아까워서 먼저 구입한 3M THINSULATE 장갑을 한번 사용해 봐야 될것 같습니다.  
작년 설매장과 스키장에서 추위에 손이 얼어 촬영하기 어려웠었는데, 도움이 되겠죠.

아빠사진사라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사진 촬영을 위해 위와 같은 제품 하나씩은 필요할것 같습니다.
아빠사진사의 손도 소중하니까요. 

반응형
반응형

추운 겨울이면 항상 귀가 아프다는 와이프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BEARPAW EARMUFFS
작년 연예인 마캐팅으로 유명해진 BEARPAW
그 BEARPAW에서 귀마개를 출시 했습니다.

BEARPAW

EARMUFFS
크리스마스인 오늘 조카에게 선물한 완구가 가지고 있는 거라 교환할겸 우연하게 데이트 하게 되었습니다.
딸내미가 생기고 나서 단둘이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한다는 건 생각해 보지도 못했는데...............

우선 완구를 교환하고 백화점 근처인 명동으로 데이트를 갔습니다.
어제 24일보다 더 매서운 겨울바람으로 몹시 추워하는 와이프 모습에 항상 겨울이면 장갑낀 손으로 귀를 감싸고 다니는 와이프의 모습을 보고 귀마개를 사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명동입구에 있는 NOON SQUARE에 어그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모시고 갔습니다.
귀마개를 사준다니 정말 좋아 하내요
그런데 가격을 보더니 안사겠다고 합니다.
조금은 부담스런 가격이었습니다. 그래도 구입하라고 이쁜데 왜 안사냐고 했더니, 비싸다고 안사겠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이 매장에서 나와 가고있는데 BEARPAW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이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UGG제품과 같은 디자인의 제품, 그렇지만 마무리와 모든게  UGG제품에 비해 부족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UGG제품에 비해 정말 저렴한(39000)제품 입니다.
와이프는 무척 좋아하지만, 왠지 맘이 안좋습니다.

오늘 데이트 동안 저의 마음을 알았는지 계속 따뜻하다고 하는 와이프의 말에 웃어보지만.............

다음엔 좋은 귀마개하나 사들고 가야겠습니다.

BEARPAW EARMUFFS를 구입하실때 조심해야 될것은 마무리가 안좋아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고 구입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특히 털의 상태는 잘 확인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4층 편집매장에서 고르다가 맘에 드는게 없어서 2층 BEARPAW매장에서 고르고 골라 구입했습니다.
꼭 상태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아빠산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우리 딸내미가 놀이공원 갈때마다 하는 두더지잡기 게임


두더지잡기 게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건 참 어렵다.
특히 산타클로스를 믿는 딸내미가 원하는 선물을 말 안할때엔 더욱 그렇다.

크리스마스 2주일 전부터 딸내미에게 산타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선물 달라고 해야 받을수 있다고 말하며, 은근 떠보았다.
하지만, 모르겠다고 작년처럼 아빠가 컴퓨터로 보여주면 고르겠다고 말하는 딸내미에게, "그때엔 단비가 원하는 종류를 말해주었으니까 아빠가 보여주었지" 라며 어떤 선물을 받고 싶은지 집요하게 물어 보았다.
하지만, 답변은 모르겠다는 말 뿐이었다.

아빠산타가 된지 8년 만에 맞게되는 가장큰 위기다.
그래서 방문한 완구 전문점, 아직까진 책보다는 장난감을 좋아하는 딸내미 맘에 들 장난감을 고르러 갔다.

아 미치겠다, 이 많은 완구중에서 어떤걸 골라야 하는지........................

인형은 당분간은 고만사기로 했으니 패스, 바비도 인형이니 패스, 우리딸내미가 요즘 빠져있는 파티시엘 장난감은 와이프가 힘들다고 패스.................... 이렇게 한시간 정도를 뺑뺑 돌고 있을때 발견한 두더지 잡기 게임기 이건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놀이공원을 가면 꼭 하는 게임중에 하나니깐 좋아할꺼라는 믿음이 들었다.
특히 얄미워 보이는 두더지를 보니  뿅망치로 때려주고 싶은 욕망이 꿈틀거리기 시작해 참을수 없었다.
 (딸내미 아빠도 하게 해줄 거지) 
그래서 구입했다.

아직도 잘 산건지 모르겠지만, 아빠산타가 선물 레시피도 없이 고른거니까 좋아해 줄거라 믿는다.

집에 와서 포장을 해보았다.
포장지가 맘에 안든다, 왜 이런 색상의 포장지를 구입한건지 모르겠다.
완구점에서 볼때엔 이뻐 보였는데........................

와이프에게 이쁜 리본이라도 하나 묶어 달라고 해야겠다.

딸내미 오늘 일찍 자야돼, 그래야 아빠산타가 몰래 선물 놓고오지
아빠산타도 일찍자고 싶어요
반응형
반응형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빈티지 그레이진 리바이스 08501-0276


리바이스 글로벌 스트레이트 핏 08501의 빈티지 그레이진

LEVI'S

08501-0276

지금 저렴하게(59000원) 판매되고 있는 블랙진 계열의 빈티지 그레이진 08501-0276
유명한 리바이스 501제품으로 글로벌핏인 08501제품이다.
08501-0276제품은 스크레치 워싱과 위스커 워싱이 특징인 제품으로 빈티지한 느낌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무엇보다 맘에 드는건 스크레치 워싱이 과하지 않다는 것이며, 그 덕분으로 고급스러운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진이다.
그레이진이지만, 블랙색상에 가까운 제품으로 빈티지한 블랙진을 원하시는 분에게도 추천하기에 좋은 제품이며, 지금의 가격이라면 하나정도 장만해도 될것같다.
저렴하게 리바이스 최고의 히트작 08501의 핏도 느낄수 있으므로 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관심을 가져 볼만한 제품이며, 이런 제품은 사이즈가 있을때 구매해야 된다.

필자가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지만
08501제품을 피해야 되실 분들이 있다.
허벅지에 비해 허리가 두꺼우신분, 앞여밈이 단추인걸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적으로 피해야만한다.

08501제품은 한사이즈 크게 착용하시는게 정석이지만, 정사이즈로 조금 타이트하게 착용해도 무척이쁜 핏이 나오니
가까운 매장에서 착용해 보시고 구입해 보시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다.

32사이즈: 허리37, 허벅지29.5, 밑단20.5, 기장106.

반응형
반응형

09년도 버커루 가죽장갑을 저렴히 판매하는 곳이 있네요.
사이즈 맞는것이 있으면 바로 구입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시보리 팔목이 있어 따뜻하구요.또한 디자인도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올 신상이랑 디자인 차이도 거진 없답니다.

좋은 쇼핑정보인것 같아서 올립니다.
이가격이라면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선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한 50%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일찍 봤다면 구입했을 텐데 전 더 좋은 SELECTED 장갑을 구입해서

1. 버커루 장갑 B094AG001P
제품보러가기
2. 버커루 장갑 B094AG002P

반응형
반응형

수학 경시대회 금상받은 딸내미가 선택한 인형 BLING이

시험 백점 맞으면 선물 사준다고 했더니 수학 경시대회까지 100점 맞아왔다.

그 딸내미가 선택한 BLING 인형.

BLING  BLING
교육을 위해 장난감을 직접 고르게 했더니, 이젠 직접 고르지 않으면 안되는 줄 아는 딸내미.

이번엔 수학경시대회 까지 백점을 받아 왔습니다.
선물의 위력이 대단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도 딸내미를 데리고 쇼핑을 갔습니다.
책은 어떠냐고 물어 봤지만, 자기는 인형이 좋다며 인형을 구입하러 갔습니다.
첫번째로 고른 인형은 산타모자를 쓰고 있는 토끼인형 이었습니다. 일본제품으로 핸드메이드 작품이라 10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수학경시대회 백점이니 최대한도 4만원 생각하고 간 전 놀랐습니다. 조그마한 인형 하나가 10만원이라니....................

그래서 딸내미를 설득했습니다. "이 제품은 너무 작다 좀 더 큰인형으로 구입하자"라고 말입니다.
그랬더니 다행히 더 큰 인형 구입해도 되냐며 기분좋아 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된 BLING 인형.
 지금 TV에서 선전하고 있다고 사장님이 그러더라구요.
인기가 많아 이제품 하나 남아 있다는 말에 바로 구입하고 맞있는 호떡먹고 싶다고 해서 딸내미가 좋아하는 호떡사주고 왔습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맞있다는 호떡을요.......
저녁에 딸내미가 쓴 일기를 보니 단비가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았나 봅니다.
그 일기를 보니 주머니는 가벼워 졌지만 아주 흐믓하네요.

그래도
"단비야 백점 맞아서 아빠는 너무 좋은데 가끔은 아빠 주머니를 위해 하나정도는 틀려주는 샌스 부탁한다."
 
반응형
반응형
HYBRIDLIFE를 위한 신발  KEEN KELOWNA WP BOOT

편안해서 발이 좋아하는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 KEEN.

KEEN

KELOWNA WP BOOT
 

KEEN 브랜드의 특징은 거리, 산, 바다, 어디서든 일상생활이나, 여행, 레저활동에 적합하도록 고기능 고안전하게 만들어진 HYBRID FOOTWEAR 제품이란 것입니다.

그래서 KEEN 브랜드의 신발은 신었을때 정말 편하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으로, 디자인보다는 기능성에 더 큰 점수를 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솔직히 KEEN 제품들을 보고 있으면, 도시생활에 착용하기엔 조금 부족한 디자인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마치 발가락을 잘라놓은 듯한 뭉둑한 앞코와 투박한 디자인은 청바지, 면바지 모두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특히 정장바지는 더 안 어울립니다.(KEEN에선 청바지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신발을 본적 있냐고 말하지만)
그렇지만 편안함 하나로 모든게 용서되는 제품으로 많이 걸을 일이 있을때 그 진가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KELOWNA WP BOOT 제품은 KEEN 대표적인 특징인 발가락 보호창과 또 KEEN의 투습 방수기능인 KEEN DRY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발의 형상을 기억하는 메모리폼 깔창 KEEN  CUSH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 기능성 신발입니다.
가죽제품이지만, 무겁지않은 제품으로 역시 대단히 편안한 신발입니다.

필자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신발을 만드는 아웃도어 브랜드는 MERRELL 이지만, 이 KEEN 브랜드는 필자가 아는 가장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주말 가벼운 나들이에 적당한 신발로 하나정도 있으면 쓸모가 많은 신발입니다.

HYBRIDLIFE에 맞는 HYBRID FOOTWERE 브랜드 KEEN.


반응형
반응형
요즘뜨는 브랜드 SCOTCH & SODA 의 빨간 체크 모직다운 점퍼
 
입어봐야 아는 SCOTCH & SODA.

SCOTCH & SODA

Hood wool/nylon jacket + chest pockets

무난하지만, 독특한 제품을 만드는 네덜란드 브랜드 SCOTCH & SODA.

SCOTCH & SODA는 보는것보다 입었을때 이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특히 아웃웨어는 더 그렇습니다.
이제품 Hood wool/nylon jacket + chest pockets(제품보기)은 그런 스카치엔소다의 특징이 가장 잘 나타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처음 봤을때 와이프가 한말이 생각 나네요.
다운점퍼가 왜 저렇냐고 촌스럽다고 한제품입니다.
하지만, 입어 봤을때엔 가장 촌스럽다고 한 이빨간 체크의 제품을 당장 구입하라고 보는거와 다르게 이쁘다고 한 다운 점퍼 였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준 명품에 해당하는 658,000원 이란 가격을 달고 있어서 참았습니다.
결국엔 일본의 아는 지인을 통해 3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란 옷 값이 왜 이렇게 고가인지.......................)
 
이제품의 특징은 무엇보다도 촌스러워 보이는 빨간체크모직 부분입니다.
이부분 덕분에 더욱 캐쥬얼해 보이며, 젊은 느낌으로 착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않좋은 부분도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오리털 빠짐이 조금은 심합니다. 좀 지나면 괜찮다는 설명을 매장에서 들었으니 좀 지나봐야 정확히 알것 같습니다.

이제품은 GAS 다운 제품과는 다르게 빵빵한 오리털로 충전되어 있는 다운 점퍼로 
착용했을때 마치 맨몸으로 양모이블을 덮었을때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코오롱 FNC편집패장 시리즈에서 정식수입했므로 백화점에서 볼수 있는 제품입니다.
롯대백화점 시리즈 매장 매니저 말로는 아주 적은 수량 수입되었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세일기간을 기다렸다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이겨울 다운 점퍼를 구입하실 분이라면 꼭 한번 착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색상은 세가지 색상으로 빨간체크, 블랙, 블랙과 그린색상이 섞인 체크색상이 있습니다.
무난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블랙이나, 그린체크, 좀 다른 분들의 시선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빨간체크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L사이즈: 가슴57, 어깨49, 팔길이66, 기장72.
(혹 온라인으로 겨울점퍼를 구입하실때엔 어깨 사이즈를 보시고 선택하는게 가슴사이즈를 보고 구입하는 것 보다 더 정확합니다.)
이제품은 S사이즈 95, M은 100, L은 105사이즈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슬림해서 멋스러운 다운점퍼  Gas Rabbit Fur Jacket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꼭 필요한 다운점퍼

멋쟁이라면 부한 다운 점퍼 보단 슬림한 다운자켓을.........

GAS

RABBIT FUR JACKET

 사진 촬영하기에 너무 어려운 재질의 GAS 다운 자켓 이런 자켓을 촬영하려면 스튜디오에서 촬영해야 될것 같다.
오늘 공구 물품을 받으며 실수로 잘못 보내준 가스 다운자켓 입니다.(여분으로 한장더 주문했는데 다른디자인의 제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색상이 너무 근사한 제품으로 빛을 받을때 마다 커피브라운 색상이 조금씩 변하는 아주 멋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을 본 모든 분들이 이쁘다고 할정도로 근사한 제품으로
두꺼운 다운점퍼는 아니지만, 입었을때 스타일이 사는 슬림한 다운 점퍼입니다.
힙의 3분의 1정도를 덮는 길이로 지적이고 점잖은 분위기의 다운 자켓으로 청바지에도 잘어울리지만 신사 정장바지에 더 잘 어울릴 제품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색상과 커피브라운 색상이 있는데 필자가 보기엔 커피브라운 색상이 더욱 멋있는 제품입니다.
(주위에서 이제품 구입한다고 하면 무조건 커피브라운 색상으로 구입하라고 추천하겠습니다.)
부한 두꺼운 느낌의 다운 점퍼가 부담스럽다면 슬림한 스타일의 GAS 다운 자켓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목부위의 탈부착되는 고급스런 토끼털과  다운패딩 처리가 안쪽으로 되어 있어 밖에서 볼때엔 다운 점퍼가 아닌 멋스러운 자켓의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SONY NEX로는 이 이쁜 색상의 느낌을 살릴수 없어 매우 답답합니다.
자세한 느낌을 보실려면 위즈위드  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MallProduct?AssortID=701029343 에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겨울 멋쟁이 에게 꼭 필요한 다운 자켓 Gas Rabbit Fur Jacket 입니다.

L사이즈: 가슴 56.5, 어깨49, 팔길이67, 기장72.


반응형
반응형
LEVI'S JAPAN NEW CLASSIC SPECIAL 라인 00502-0081.

디스트로이드 워싱과 패인팅워싱이 특징인 리바이스 뉴 클래식 진.

NEW CLASSIC

00502-0081
2010년 봄에 LEVI'S JAPAN에서 출시한 00502-0081 진은 NEW CLASSIC 라인으로 새롭게 리뉴얼 된 제품입니다.
50년대를 기반으로 다리의 라인을 조정했으며(허벅지를 더 얇게 조정했다고 합니다.), 50년대풍의 아큐에이트와 포켓의 위치로 새로운 클래식라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우선 이 00502-0081을 보면 멋있다는 생각 부터 드는 진이며, 자신의 나이를 한번 생각하게 되는 진입니다.(이 진제품을 내 나이에 착용해도 될까 라는 생각이 드는 진)필자도 근사한 색상과 핏에 구입할까 말까 하다가 포스팅을 위해 구입한 진으로 나이가 10대에서 30대초반인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할 진이며(물론 4-50대 분들도 착용하셔도 됩니다.), 사진보단 직접 보았을때 더 이쁜제품 입니다.
 lx502 보다는 좀 더 넉넉한 느낌의 진이며, 다른 502라인의 진처럼 힙부분이 타이트한 제품입니다.

이제품 백미는 특히 허벅지 부터 무릎까지의 디스트로이드 워싱과 페인트 워싱이라 할수 있으며, 이쁜 레귤러 스트레이트 라인의 진입니다. 

디스트로이드 진을 싫어하는 필자지만 이 제품만은 용서가 되는 진으로 디스트로이드 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적극 추천합니다.
이제품은 환율때문이지는 몰라도 지금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일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므로 맞는 사이즈가 있으시다면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은 LEVI'S JAPAN의 스페셜 진입니다.

34사이즈: 허리45, 허벅지31, 밑단21.5, 기장111.
반응형
반응형

완전 소중한 카메라 파나소닉 GF1.

무거운 DSLR카메라에 지친자들을 위한 미러리스 카메라.
DSLR의 화질에 작고 가볍다.

PANASONIC

DMC-GF1C
미러리스 카메라는 DSLR의 구조에서 뷰파인더로 화상을 볼수있게 해주는 미러를 없에 크기와 무개를 크게 줄인 카메라로, DSLR과 같이 랜즈를 교환할수 있는 카메라 입니다.
그래서 DSLR의 화질과 컴팩트 카메라의 휴대성을 겸비한 카메라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으며, 가볍고 작은 크기에 DSLR급의 화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필자도 SONY의 NEX5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에 가격이 많이 떨어진 GF1을 하나더 구입했습니다.
필자가 GF1을 구입한 이유는 슈퍼줌이 필요한 상황에서 NEX의 슈퍼줌 (18-200m)을 구입하는 가격으로 평소가지고 싶었던 GF1과 14-140m랜즈까지 구입할수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후속기로 나온 GF2가 GF1보다 크게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도 GF1을 구입하는데 참고 되었습니다. 
구입결과는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그리고 결론은 필자에겐 PANASONIC의 GF1이 더 잘맞는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GF1을 구입하면서 내수는 중고제품을 새제품으로 속여 판다는 방송도 보았기 때문에 구입할 업체를 선택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업체는 코제팬으로 정직하다는 이야기가 있어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몇가지 문의가 있어 전화했더니 일처리는 친절하다고 생각하기 어려운 곳이 었습니다. 다른 친절한 업체가 있다면 그곳에서 구입하고 싶을 정도 였으니까요.
일주일 만에 받은 GF1화이트 색상 정말 이뻤습니다. 왜 많은 분들이 화이트 색상을 선호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GF1과 가장 잘어울린다는 20M 1.7 랜즈는 제가 필요한게 아니었기에 바로 처분하고 미리구입한 14-140m를 GF1에
연결하였더니 묵직한 느낌으로 휴대성에선 조금 마이너스가 될것 같습니다. (일반 DSLR과 슈퍼줌을 사용하는것 보단 확실히 가볍고 작습니다.)

화질또한 NEX5보다 더 맘에드는 화질을 보여주며, 모든면에서 GF1의 화질이 더 좋았습니다.
GF1에 비해 NEX5의 장점은 경쾌한 셔터음과 고ISO 저노이즈, 또 동영상의 화질을 들수 있으며, 이것을 제외한 모든것은 GF1의 완승이라 할수 있습니다.
지금 미러리스 카메라구입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가격대 성능비로 훌륭한 GF1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장 클래식 카메라를 닮은 미러리스 카메라로 디자인, 성능, 화질까지 훌륭한 GF1최고입니다.
내수는 핵펌이 되는 바디가 아니라면 일어 밖에 사용할수 없으니, 초보자는 조금 힘들수도 있습니다.

동영상만 아니면 지금 가지고 있는 NEX5를 팔고 GF1을 한대 더 구입하고 싶습니다. 투바디와 파나소닉 미러리스의 축복이라고 불리는 20m 1.7 랜즈를 사용해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혼 스피커로 유명한 KLIPSCH 의 애플인증 이어폰.

필자를 HIFI의 세계로 인도한 KLIPSCH



Klipsch. 적어도 HIFI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정도 들어본 브랜드다.
Klipsch는 스피커 브랜드로 1946년 전설적인 오디오 엔지니어 Paul W.Klipsch에 의해 설립되었고, 그건 바로 Klipsch만의 Horn이 탑재된 스피커디자인이었다. 
"Horn이 아니면 Klipsch가 아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클립쉬 하면 혼스피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Horn 스피커의 특징은  1.높은 효율과 낮은 왜곡율, 2.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 3. 사운드 방향제어, 4.평탄한 주파수 대역을 들수 있으며, 그 이유로 인해 HIFI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스피커다.


1945년 특허출원된 Klipsch만의 Horn스피커는 Horn을 확장해 스피커 캐비닛 한코너에 자리잡게한 디자인으로 이전까지 Horn스피커의 문제인 집에서 사용하기엔 너무나 큰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여 집안에서도 사용가능하게 했으며, 또한 클립쉬 스피커는 최상의 라우드 스피커로 평가 받고있으며, 50년 이상 지속적으로 생산된 세계 유일의 스피커다.

필자가 경험한 클립쉬 혼스피커(Heresy II)의 소리의 성향은  원음재생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생생한 현장감이 잘느껴지는 스피커이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소리결, 또 고역보다는 중, 저음이 아주매력적인 스피커다. 특히 클래식과 재즈와 여성 보컬에 가장이상적인 스피커라고 할수있다.
 


                         
 클립쉬의 발자취를 보면                    

1945년 : klipsch Horn이라는 독창적인 디자인 특허를 출원                                  
1946년 : 전설적인 오디오 엔지니어 Paul W. Klipsch에 의해 설립                          
1951년 : 최초로 센터스피커 제작                                                                 
1953년 : 최초로 비디오 보호막 센터스피커 제작                                                
1979년 : 오디오 명예의 전당에 헌정                                                             
1997년 : 음향, 탄도학, 지구물리학 부문의 성취로 기술과 고학의 명예의 전당에 헌정    
1999년 : 최초로 멀티미디어 스피커 THX인증                                                  
2004년 : 2004 CES Show에서 클립쉬의 창립자인 Paul W.Klipsch가 소비자 가전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정
2006년 : Mirage, Energy, Athena 스피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Audio Products(API)와 합병병                 
2007년 : 수석 엔지니어 Fred S. Klipsch가 Purdue University의 명예 박사학위 수여
2008년 : Klipsch Image X10 dldjvhsrhk Icon XF-48 스피커가 2008 CES Show에서 혁신상 수상
2009년 : Klipsch Image S4 이어폰이 2009년 CNET에서 선정한 가장 인기있는 MP3 주변기기 중에 하나로 선정
                                          

이렇듯 Klipsch는 스피커역사에서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런 전문적인 스피커 회사에서 시대의 흐름을 따라 이어폰 시장의 뛰어들었다.

Klipsch 이어폰. 기대가 된다.


전문 스피커회사에서 만든 이어폰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무척 기대가 되지만, 미국의 권위있는 IT관련 잡지에서 진행한 이어폰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더욱더 큰 기대가 되는 Klipsch 이어폰이다.
2010 gADget awards & 프로슈머 Test 에서 Klipsch X10i가 1위를 했으며, 전문가의 평으로는 "조그만 유닛이지만 그 사운드는 완벽하고 강력하다는 것을 Image X10i는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외부 소음을 완전하게 차단하는 In-Ear 디자인은 얇고 둥근 막대형태의 갈색 알루미늄 가공품이며, 은색의 실리콘으로 마감된 이어팁은 극도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Image X10i를 당신의 귀에 꽂는 순간 정말 놀랄만한 사운드가 제공 됩니다. 박력 있고, 직접적이고 섬세하면서 다이나믹한 음향은 깊은 음악적 감성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아이팟만큼이나 비싼 제품이지만 충분히 그 가치를 하는 제품입니다."라고 하였으며 소비자 평가는 "이 가격에 작은 외형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 다.
image X10i는 Klipsch IN-EAR 이어폰 가운데 최상의 제품입니다." 라고 평을 하였다.

이렇듯 Klipsch 이어폰은 검증된 이어폰으로 가지고 싶은, 들어보고 싶은 이어폰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또한 애플의 6개월의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허가를 받아 애플인증 마크를 획득 하였으며,
애플인증 허가를 받은 제품은 : 1. 애플제품과의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수 있으며,
2. 내부 S/W와의 높은 호환성을 기반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 사용을 지원하며, 3. 애플 제품에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수 있다.
 애플 비 인증 제품은: 1. 제품 상용시  아이폰&아이팟 등 제품에 손상을 야기 시킬수 있으며, 2. 내부 S/W와의 호환성 부재로 제품 작동 시 오류가 발생 할수 있으며, 3. 애플제품과의 연결시 유격 또는 부합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렇듯 요즘 대세인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비인증된 제품보다는 인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권장할만 하다.
  
Klipsch의 대표적인 이어폰 & 헤드폰 제품으로는 IMAGE S4i, IMAGE X10i, IMAGE ONE을 들수있다.
제품 동영상
IMAGE S4i

IMAGE S10i


이와 같이 Klipsch 브랜드는 전통있는 전문 스피커 브랜드에서 시작해, 고품질 이어폰과 헤드폰을 제작하는 음향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항상 멈춰있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노력과 시대에 맞는 제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 어떤 제품을 제작할지 궁금한 브랜드다.
필자가 HIFI에 입문하게된건 성악래슨 선생님댁에 있던 큰스피커에서 흘러나왔던 아름다운 음악때문이었다.
그때의 스피커가 바로 클립쉬 스피커로 지금까지의 HIFI생활에서도 그때의 소리가 그리운건 아마 나의 오디오 생활의 고향같아서 일것이다. 이렇듯 혼스피커로 세계를 주름답던 스피커 브랜드에서 이어폰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 신선한 충격이며, 이 Klipsch 이어폰은 꼭 한번 들어보고 싶은제품이다.
 아이폰 이어폰 추천하기에도 적당한 제품이며, 이어폰을 싫어하는 아이폰 유저에겐 아이폰 헤드폰 추천으로 Klipsch의 IMAGE ONE을 추천하면 될것 같다.
Klipsch 이어폰에서도 자사의 혼스피커와 같은 균형잡히고 현장감넘친, 아름다운 사운드를 들을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

 
 http://www.klipsch.com/Special/Headphones/BS/Index.aspx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