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친 남성적인 시계 CASIO G-SHOCK GA-100-1A2.

내 어린시절 G-SHOCK을 처음 보았을때
가지고 싶어 꿈까지 꾸었던 시계.

CASIO G-SHOCK

GA-100-1A2.

새로운 각오로 운동을 시작하며 구입한 G-SHOCK.

CASIO 하면 G-SHOCK 이라 할만큼 처음 출시 되었을때부터 지금까지 히트를 하고 있는 시계라인으로
거친 남성을 표현하기에 가장 놓은 제품입니다.
요즘 힙합가수를 위한 보석이 화려하게 박힌 시계부터 스트릿 웨어에 어울릴 화려한 색상의 시계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G-SHOCK이지만, 가장 눈에 들어 오는건 남성적인 디자인의 
큰 시계입니다.

이번에 시계를 구입하며,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했지만, 어릴때부터 가지고 싶었던 G-SHOCK을 구입했습니다.
전 우레탄 밴드 제품을 아주 싫어 합니다. 몇번 손목 밴드가 끊어져 분실한 후 우레탄 밴드 제품은 절대 구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을 해보면 우레탄밴드 시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가죽밴드 시계는 운동시의 땀으로 인해 발냄새 보다도 고약한 냄새가 나 절대로 피해야 하며, 스틸밴드 시계또한 냄새와 (녹이라고 표현하는게 옳을지 모르겠지만) 손목에 검은 색의 녹이 묻게 됩니다.
그러하기에 운동시에는 땀에 강한 우레탄 밴드 시계가 꼭 필요합니다. 
방수가 되는 우레탄밴드 시계라면 샤워중 가볍게 씻어 주는 것 만으로도 땀에 의한 오염은 충분히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에 구입한 G-SHOCK GA-100-1A2는 2010년 부터 눈여겨 보았던 제품으로
G-SHOCK라인중 가장 큰 얼굴을 가진 BIG FACE라인의 제품입니다.
아나로그와 디지탈이 멋있게 융합되어 있는 제품이며 계기판의 느낌이 인상적인 시계로 무척 남성적인 제품입니다.
이쁘다는 표현을 많이 하는 와이프도 처음보고 멋있다고 할 정도로 남성적인 제품으로 손목이 두꺼운 분에게 적극 추천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능은 특별한 기능은 없이 무난하며, 보편적인 G-SHOCK이 가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버튼을 누를때 비프음이 알들리는건 조금 불만족 스러우며(디지탈 시계에서 비프음이 안들리면 버튼이 제대로 눌렸는지 확인 하기 어려울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서 역한 고무냄새가 나는것 또한 조금 불만족 스럽습니다.
제품은 크기에 비해 놀랍도록 가볍지만, 묵직한 시계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더 무개감이 느껴 졌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하며 가장 맘에 안든점은 제품박스가 찢어졌으며, 스카치테잎으로 고정한 부분이었습니다.
꼭 반품한 제품을 받은 느낌이었지만, 제품에는 크게 문제가 없어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믿을만한 쇼핑몰에서 구입한 G-COSMO 정품인데 한글로된 사용설명서 없이 한글 보증서 하나 그냥 달랑 
있는걸 보니 나중에 제대로 A/S를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G-COSMO에선 조금더 신경써야 될 부분인것 같습니다.
한글 제품 설명서는 G-COSMO 홈페이지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CASIO G-SHOCK GA-100-1A2의 기능

제품크기:(가로X세로X두께) 5.5X5.1X1.6c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