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 FIRETRAP 셔츠가 좋다.
왜 무난하면서 튀는 맛이 있어서...................

FIRETRAP
난 한번 맘에들면 몇개씩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
FIRETRAP셔츠도 맘에들어 이번까지 4장셔츠를 구입했다.( 물론 사이즈 때문에 지금 나에게 남아 있는건 한장이지만)
그 4장의 셔츠가 각각 나름대로 특징이 있으며, 다 내맘에 꼭 든다.

이번에 소개할 셔츠는 정말 무난한 체크셔츠다.
이런 단조로운 색상의 체크셔츠는 아무바지에 매칭해서 입어도 잘어울리는 편이다.
진, 카키 바지등 특별하게 어울리지 않는 바지는 없다, 물론 그렇다고 특별히 눈에 확 들어오진 않지만...........
이런 색상의 셔츠를 가지고 있으면 위와 같은 이유로 급하게 나가야 할때 무척 도움이 된다.

이FIRETRAP 셔츠는 무난한 색상이지만, 등의 자수와 허리 라인을 강조한 FIT이 조금은 튀는 맛을 주는 제품이다.
앞모습과 뒷모습이 다른 제품이라고 할까........

조금은 다른 FIRETRAP셔츠와 다르게 무난한 제품이지만 그래서 더욱 맘에 든다. 
XL실측: 가슴55, 어깨49, 팔길이25, 기장 79

 
반응형
반응형
네이비 색상에 가까운 다크블루톤의 PD523-0001

LEVI'S KOREA PREMIUM JEANS
PD523-0001
리바이스 코리아 제품중에 프리미엄 라인의 모델명은 항상 첫 알파벳이 P로 시작됩니다.
이 PD523-0001 제품도 P로 시작되는 프리미엄라인의 제품으로 2009년 F/W 시즌에 출시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색상은 찐한 네이비색상 이지만, 원단의 두께는 한 여름만 빼면 다 입을수 있을정도의  두께입니다. 또한 부드러운 원단으로 입었을때 착용감은 상당히 편안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다른 523FIT 제품과 다르게 프론트 포켓 옆에 세로로된 절게라인을 볼수 있으며(이 절게라인 때문에 기존523제품과 확연히 다르게 보입니다.), 허리의 가죽택 또한 다른제품과 다르게 블랙색상입니다.

현재 9,8000원 정도의 팔리는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의 스트레이트 핏제품을 원하신다면 상당히 좋은 선택이 되어질거라고 생각됩니다.
32사이즈 실측: 허리41, 허벅지30, 밑단22, 기장110
반응형
반응형

2010년 버커루 최고의 프리미엄 라인 BLACK LAB.
BLACK LAB과 버커루 최고의 히트라인 TAILORED JEAN이 만났다.

B102DP127M
BUCKAROO ROYAL PREMIUM LABEL BLACK LAB

B102DP127M은 2010년도 2분기를 위해 출시된 진으로 FIT NUMBER 120대의(UPRIGHT 1) 스트레이트 진입니다.
FIT NUMBER 120대의 진은 UPRIGHT 1 이라고 불리는 FIT으로
밑위 허벅지, 밑단등이 정사이즈 보다 약간 여유가 있는  스트레이트 핏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은 크게 느껴지는 진으로 타이트한 진을 원하시는 분은
한사이즈 작게 구입하기도 하는 제품이랍니다.

BLACK LAB라인의 TAILORED JEAN으로 일반적인 TAILORED JEAN과는 조금 더 신경쓴 부분이 보입니다.
포켓라인의 징과 바지의 얼룩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일찍부터 가격인하가 된제품으로 첫번째 인하가 되었을때 12만원 정도에 팔렸으며, 요즘 또한번의 인하가 되어 99,00원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쇼핑몰에서 쿠폰을 사용한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착용하신 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얼룩은 세탁후에 지워진다고 하신분들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버커루 최고의 라인 BLACK LAB TAILORED JEAN B102DP127M
입니다.
개인적으론 219,00원에 구입하기엔 너무 아깝구요, 지금의 가격이라면 한번구입해도 괜찮을 제품입니다. 이런제품 좋아하신다면요
FIT라인이 예전 버커루의 SNOWBUCK을 닮은 제품이랍니다.
32싸이즈 실측: 허리44, 허벅지32, 밑단 23, 기장114.5

반응형
반응형

요즘 롯데닷컴에서 홍보하고 있는 SMART PICK.
간단하게 말하면,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직접받는 것을 말한다 그것도 당일에..........


예전에도 백화점 쇼핑몰에선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매장에서 수령할수 있었다.
다만, 한정적이었으며 또한  매장에서 잘 해주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특히 의류를 구입할때 직접입어보고, 할인쿠폰과 적립금등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기위해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하지만 쇼핑몰 시스템은 소비자가 주문하면, 다음날 매장으로 전산처리가 되기에
당일에 매장에서 수령하려면 상당히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되었다.

이런 불편함과, 소비자의 요구를 롯데닷컴이 인지하고 SMART PICK이란 새로운 배송시스템을 홍보하고 있다.

SMART PICK
롯데닷컴의 백화점과 영플라자관은 롯데본점, 명동롯데 영플라자를 의미한다.
지금은 쇼핑몰에서 SMART PICK 마크가 있는 제품에 한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8월 31일까지는 3000원의 할인(어차피 직접받으면 택배비 안들어 갈텐데)을 해주고 있다
급하게 필요한 제품이 있거나, 꼭 입어보고 구입해야될 의류가 있으며, 명동에 나갈일이 있으신 분에겐 좋은 서비스가 될것 같다.
필자도 몇번 서비스를 받아봤는데, 고객센터에 전화 안해도 되고, 매장에 가서 눈치 안봐도 되서 좋았다.
앞으론 다른 쇼핑몰에서도 배워,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되었으면 한다
반응형
반응형
마틴 8093 BLACK GRIZZLY 샌들.
RED CARD야!

정말 맘에 들어 구입했던 Dr. Martens 8093 BLACK GRIZZLY 샌들.
하루 착용후 사진처럼 접착부위가 떨어져 버렸습니다.
실착용 한시간만에 말입니다.
디자인과 착용감 하나는 정말 좋은 샌들인데, 조금 황당하네요.
생긴거와 달리 너무 약한 샌들이랍니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명동 ABC마트에서 환불처리가 잘됬답니다.
구입한지 7일이 지나서 좀 어렵지 않을까 했지만, 매장 직원이 보기에도 너무했나 봅니다.

제품 뽑기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오른쪽 도 떨어질려고 하는걸 보니 좀 약한 거 같습니다.
매장 직원이 그러는데, 이런 샌들은 딱맞게 신으면 이렇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이런 샌들을 딱맞게 신는 분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좀 아쉽네요. 디자인 등 모든게 맘에 들었는데.......................

마틴 8093 BLACK GRIZZLY 샌들.  RED CARD야!

반응형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리바이스 Loop 포인트 제도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6월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없어지기에 신청한 리바이스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에 대해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LEVI'S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
6월엔 남아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은품을 신청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청하면 한달정도 후에는 보통 사은품을 받을수 있지만, 이번엔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리바이스 홈피에서 사은품 신청을 할수 있는데, 제가 신청한 사은품은 네이비 색상의 리바이스 LOOP 스페셜 에디션 모자입니다.
이름은 스페셜 에디션 모자인데 제품은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보다는 좀 품질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리바이스 택과 리바이스 로고 자수는 이제품이 리바이스 제품이란걸 확인시켜줍니다.

포인트는 백화점에서 구입했을때엔 1000원당 10점, 대리점에서 구입했을때엔 1000원당 12점이 적립됩니다. (할인상품은 적립제외)
이 모자는 3000점 이상 되어야지만 신청할수 있는 제품으로 적어도  30만원이상 1년 안에 정상제품을 구입했을때 저 모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괜찮은 사은품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솔직히 저는 좀 실망스럽습니다. 그래도 룹포인트 제도를 이용하는 리바이스 팬들에게 사은품으로 선물하는 거라면, 조금더 질좋은 제품으로 주어야 할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요번 1년동안 약 2백만원 어치 리바이스 물품을 구입한 자의 넉두리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저번에 신청한 10000점 짜리 리바이스 벨트 컬랙션 보다는 좋지만, 그래도 품질적으로 아쉬운 제품입니다.
그래도 안주는 것보다는 낫겠죠 .

지금의 LOOP포인트 제도가 2010년 9월엔 새롭게 변한다고 합니다.
(사실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변할때 마다 조금식 서비스는 후퇴하는것 같더라구요)
단골매장직원의 말에서는 할인쿠폰으로 지급되어 진다고 합니다.

공지 되기까지 정확한 내용이라고 할순 없지만, 할인쿠폰으로 준다면 더 실망스러울것 같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8월 20일까지 사용해야 된다고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혹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분이시라면 꼬 포인트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남아 있는 6700점 포인트 사용하려고 합니다.
5000점짜리 남성 속옷으로......


반응형
반응형
저번 B094DP420P INDIGO 제품을 포스팅 한후에 D/INDIGO 제품도 포스팅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제품에 밀리다 보니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이블로그를 처음 만들때 온라인으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제가 구입한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알려드리기 위해 만들었는데, 이제품 온라인 으로 판매하는 곳이 한곳 밖에 없네요. 그것도 D/INDIGO 28사이즈만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 부턴 이런일이 없도록 가격인하 상품먼저 포스팅해야 되겠습니다.

그럼 B094DP420P D/INDIGO 제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B094DP420P
D/INDIGO
이제품은 09년도 4분기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두꺼운 원단으로 되어있으므로, 사계절용으로 구입하시기엔 적절치 않은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적인 테일러드진 과는 다르게 MADE IN CHINA 제품으로 중국에서 생산된 제품을 원하지 않는 분이라면 이제품을 구입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제품의 질은 그다지 떨어지지 않으며, SEMI WIDE 제품으로 나왔지만, FIT 자체는 BOOT CUT 에 가깝습니다.

색상또한 딥인디고 제품으로 가을겨울에 아주 적당한 진이며, 원단의 두께를 보더라도 가을 겨울에 적당한 제품입니다. 
B094DP420P D/INDIGO는 테일러드진에서 볼수없는 BOOT CUT 제품으로 부츠컷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가을 겨울에 입을 진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비록 온라인에서는 구하기 어렵지만, 할인매장에선 아직 구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32사이즈 실측: 허리42, 허벅지30, 밑단26.5, 기장109

반응형
반응형
예전에 영국브랜드 FIRTRAP 셔츠를 친구에게 선물받았다고 했던 적이 있다.
사이즈가 작아 중고 장터에 판매하고 새로 친구를 통해 구매대행한
FIRETRAP 자수셔츠
거금을 들여 친구에게 부탁한 FIRETRAP 자수셔츠를 받았다. 내가 구입한 셔츠 두장과 선물로 받은 한장까지 총 3장을 받았다.
하지만 3장 중에 2장은 또 사이즈가 안맞는다 친구에게 뭐라 할수도 없고, 저번에 포스팅한 스컬나염셔츠도 어제 중고장터에서 팔려나갔다.( 정말 아깝다.)

이 제품도 사이즈가 안맞는 제품중에 하나다.
색상과 자수가 훌륭한 제품인데............. 정말 맘에 들어 팔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심하고 있다.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은사가 살짝 섞여 있는 선염 체크셔츠다.
나염셔츠가 아니라 더욱 고급스럽고, 등의 자수또한 (영국자수가 유명해서 그런지) 고급스런 셔츠다.
부들부들한 부드러운 촉감의 셔츠로 상당히 시원할것 같다.(나에게 맞는 FIRETRAP의 다는셔츠를 보면)  

난 남들과 똑같은 제품을 착용하는 걸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 나에게 FIRETRAP 자수셔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남들과 구별되게 해주는 특별한 패션아이템이다.
디자인도 허리라인이 있어 날씬해 보이기 까지 하니, 감히 최고의 체크셔츠라고 할수 있겠다. 나에게는...................
단지 사이즈가 안맞지만............
L사이즈 실측: 가슴52, 어깨48, 팔길이24.5, 기장77
반응형
반응형
2009년에 출시된 LX502-0009 (502라는 넘버는 우리에게 생소하지만, 일본에선 501보다 더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LX502-0009는 LEVI'S JAPAN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수입된 제품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이라 감히 말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Levi's Japan Special Edition
LX502-0009

LX502-0009는 면100%의 12.5oz 데님을 사용하며 제작 되었으며, 3번 꿰맨 포켓의 아큐에이트와 메탈장식은 이 제품이 프리미엄 진으로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502는 REGULAR FIT STRAIGHT로 501의 핏보다 더 STRAIGHT라인 입니다.
그래서 LEVI'S JAPAN에서는 502라인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며, 올해 부터는 LEVI'S KOREA에서 502제품이 더욱 많이 수입되고 있습니다.

한동안 가격인하로 99,000원에 팔렸던 제품이지만, 지금은 가격이 더욱 올라 10만원 대에 팔리고 있습니다.
리바이스 제품 중에서도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이지만, 뒷 포켓의 메탈장식때문에 여성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보시고 착용하시면 그런생각은 싹 사라질것입니다.
정말 제대로 만들어진 리바이스의 새로운 진으로, 다른 프리미엄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리바이스 매니아라면 꼭 구입하시길..................

30사이즈 실측: 허리40, 허벅지30, 밑단21, 기장106
(다른 Levi's Japan 제품보다 크게 나왔습니다. 정싸이즈로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Donna Karan이 만든 DKNY JEANS의 DKNY SOHO JEAN KMRU9185에 대해 소개하겠다.

DKNY SOHO JEAN
KMRU9185
DKNY JEANS는 Donna Karan이 만든 DKNY의 JEAN브랜드로 DKNY보다 저렴한 가격과 조금더 스포티하고 캐쥬얼한 의류 라인입니다.
GAP보다는 상위 브랜드로 무난한 디자인과 워싱의 제품이 많습니다.

DKNY SOHO JEAN KMRU9185는 중청과 진청사이의 색상의 진으로, 조금 여유있는 릴렉스핏 제품이며, 디자인과 색상은 30-40대의 연령층에 어울릴만한 제품입니다.
젊은 층의 사람들에게 어필하기엔 많은 부족함이 느껴지며, 단지 뒷포켓의 스티치 만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한사이즈 정도 크게 나왔으므로 딱맞게 입으실 분은 한사이즈 작게 입으셔야 되는 제품으로, 점잖은 진을 찾는 40대 연령의 분들에겐 적극 추천할수 있는 제품이지만, 젊은 분들에겐 추천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DKNY JEANS의 제품을 우리나라에선 많이 보기가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화려한 진을 입기에 나이가 든 점잖은 분들을 위한 진도 분명있어야 될것입니다.

나이대가 좀 있으신 분들을 위한 진으로 DKNY JEANS의 DKNY SOHO JEAN KMRU9185를 추천합니다.
33사이즈 실측: 허리44.5, 허벅지31, 밑단21.5, 기장115



반응형
반응형
여름이 되면 다들 샌들의 필요성을 느낀다. 올 여름처럼 발등에 땀띠가 날정도로 무더운 여름이라면 더욱 그렇다.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가본 명동거리에서 우연히 구입하게 된 Dr. Martens의 8093 BLACK GRIZZLY 샌들.


Dr. Martens

8093 BLACK GRIZZLY
명동거리를 걷다 너무더워 우연히 들어간 ABC MART에서 가격인하하고 있는 이 샌들을 보았다. 역시 Dr. Martens 제품 같게 투박하고 무거운 샌들, 하지만 신어보니 너무 편한게 아닌가!

쿠션에서 부터 남다른 편안함, 발에 착 감기는 듯한 착용감은 무거운 샌들이란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제품을 구입하게 했다.

솔직히 이렇게 투박하게 생긴 제품을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신어보면 생각보다도 투박해 보이지 않으며,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스러움이 더 느껴지는 샌들이다.
또한 다른샌들에 비해 굽이 상당히 높으므로 (내 아디다스 스니커즈보다 훨높다)키작은 분들에게도 도움될것 같은 제품이다.


신발을 구입할때 보면 그냥 봤을때 맘에드는 제품과 실제 착용했을 때 맘에 드는 제품이 있다.
이 Dr. Martens의 8093 BLACK GRIZZLY 샌들은 착용했을때 맘에 드는 제품으로,외출용 샌들로 추천할만한 제품이며, 또한 발의 편안함만으로도 큰 점수를 줄수있는 제품이다.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면 78000원에서 140000원 대에 구매할수 있다.
(명동 ABC MART에서는 77400원에 인하해서 팔고 있지만 290사이즈(필자사이즈)만 남아 있다.)


반응형
반응형
몇년전부터 출시되기 시작한 방수카메라, 요즘엔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 물놀이를 위해 장만하고 있다.
필자도 방수카메라 DMC-TS2를 구입했다.

PANASONIC

DMC-TS2(FT2)
필자가 TS-2를 구입하기전에 사용하고 있던 POINT AND SHOOT CAMERA는 PANASONIC LX2 였다.
LX2는 정말 명기로 불릴만한 좋은 카메라이며, 속칭 똑딱이 카메라라고 불리는 제품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깔끔하고 화사한 사진을 내게 선사해 주었던 카메라다.
그래서 사용한 POINT AND SHOOT CAMERA(compact camera, 똑딱이 카메라)중에 가장 오랜기간을 함께한 카메라다.
PANASONIC DMC-TS2를 선택한것도 LX2의 영향이 아주크다.
PANASONIC 의 가장 큰 장점은 카메라에 대해 안다는 사람은 다아는  라이카와 합작해서 만든 랜즈(라이카에서 설계하고 파나소닉에서 생산)랜즈가 아닌가 한다.
그래서 그런지 파나소닉 카메라의 화질은 다른브랜드의 제품보다 상당히 좋다.

그래서 선택한 방수카메라 DMC-TS2는 내게 적잖은 실망을 준 카메라가 되었다.
내게 보인 가장 큰 단점은 실내사진에서 화질과, 수동기능이 없는것 이며, 이 단점으로 인해 LX2가 얼마나 잘만들어진 카메라인지 다시한번 알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하지만, LX2는 어차피 SONY  NEX-5와 컨셉이 겹치는 것 같아, 다른 컨셉의 카메라를 찾고 있는 나에겐 방수카메라 TS2가 적격이었다.

TS-2의 장점은 방수이외에 실외에선 LX2와 거진 차이없는 좋은 화질을 보여주며, 뛰어난 동영상과 아무생각 없이 찍을수 있는 컴팩트 카메라라는 거다.

물놀이 갔을때 수동기능이 있는 카메라 보다, 신나게 즐기며, 추억을 남기기에는 알아서 찍어주는 자동카메라가 훨씬 났다는 걸 이번 휴가때에 알수 있었다.

통상적으로 방수카메라는 이너줌으로 인해 화질이 보통카메라보다 떨어지지만,
TS2는 야외 촬영에서 만은 결코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훌륭한 화질을 보여준다.
(구입첫날 서울랜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원본을 보시고 싶으신분은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PANASONIC DMC-TS2는 물속 10M까지 방수, 방진기능, 영하10도까지 저온에서 작동, 2M높이 낙하 내충격 성능을 지닌 카메라로 부담없이 좋은 화질의 사진을 얻을수 있는 제품이며, 메인카메라로는 부족하지만, 서브적인(비오는 날이나, 해변으로 여행갈때등)카메라로는 지금까지 출시된 방수카메라 중에 가장 잘 만들어진 카메라다.

방수 카메라가 필요하신 분에겐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반응형
반응형
FIRTRAP의 SKULL 나염셔츠를 소개하려 합니다.
전에 영국브랜드 FIRETRAP은 프리미엄진 브랜드라고 소개했었습니다.
하지만 진보단 셔츠, 티셔츠등이 더 독특하며 무난하게 튀는 제품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이 SKULL 나염 셔츠는 조금 더 케쥬얼한 제품으로  진에 잘 어울릴 셔츠이며, 등판의 자수가 특색있는 제품입니다.

일본스타일과는 다른 슬림핏으로 조금은 편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로 일본의 핏감보다는 유럽브랜드의 핏을 더 좋아합니다.)
한물 간듯한 SKULL 나염이지만, FIRETRAP의 감각으로 새롭게 착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쓴 제품으로 우리나라브랜드 제품에선 볼수 없는 제품입니다.
왜 이런 감각적인 브랜드가 우리나라에 런칭이 안되는지 궁금할정도입니다.
유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한번 유심히 볼 만한 브랜드로 적극추천합니다.
L사이즈 실측: 가슴52.5, 어깨45, 기장77,팔길이23.5




반응형
반응형
카메라를 구입하면 가장먼저 하는일은 액정에 보호필름을 부치는 일일것이다.
그리고, 넥스트랩, 케이스등 많은 부수적인 물품들이 필요하며, 특히 SLR급 제품에는 카메라 가방을 구입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카메라 가방은 카메라보호를 책임지기 때문이다.

KATA HYBRID 531

SONY NEX-5를 구입하면서 가장 선택하기 힘들었던건 가방선택이었던 것 같다.
브랜드부터, CRUMPLER , NATIONAL GEOGRAPHIC, KATA 등 정말 많았으며,
하나가 맘에 들면 다른 하나가 맘에 들지 않고 선택하기 정말 어려웠다.
특히 NEX-5처럼 휴대성을 위해 구입한 카메라라면............

내 NEX-5를 위한 가방은 첫째 카메라보호, 둘째 휴대성, 셋째 카메라 부속품 보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건 오직 KATA HYBRID 531뿐 이었다.

KATA HYBRID 531은 두개의 가방이 하나로 연결되어 필요시에는 두개로 나누어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또한 실용적인 칸막이와, 레인커버, 보호패드는 카메라 보호에 크게 도움이 된다.

NEX-5D를 구입한 나로서는 16m 랜즈와
18-55m랜즈의 보관과 휴대성이 가장 중요했다.

KATA HYBRID 531은 16M랜즈와 NEX-5에 18-55m랜즈를 결합한 상태로 딱맞게 가방 하나에 들어간다.
나머지 가방엔 필터, 추가배터리, 충전기등 부속품을 다 보관할수 있으며, 하루정도의 가벼운 나들이엔 가방하나만, 먼거리의 여행엔 두개의 가방을 결합해서 사용하면 딱일것 같다.

이스라엘 군납업체였던 KATA 라서 그런지 실용적인 제품과 아이디어가 뛰어난 제품이 많으며, 안정성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KATA HYBRID 531은 NEX-5를 위한 범용가방을 찾는 분에게 적극추천할수 있는 제품으로  4만원 후반에서 5만원초반에 팔리고 있다.


KATA HYBRID 531 사이즈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