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마철에 꼭 필요한 레인부츠.

겨울엔 어그부츠, 여름엔 레인부츠.

LANDROVER

WAS0102PA67

작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레인부츠는 올해들어 더욱더 사랑받고 있는 유행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해외 브랜드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등 각 브랜드에서 레인 부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비오는 날에 나가보면 많은 여성분들이 착용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유행에 민감한 소수의 남성분들이 착용한 모습도 볼수 있을 정도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국내 브랜드 RANDROVER의 여성용 레인부츠를 소개하려 합니다.


RANDROVER의 레인부츠 WAS0102PA는 가장 선호하는 길이인 무릎 밑에까지 오는 레인부츠로
스탠다드한 제품입니다.
WAS0102PA모델은 두가지 색상(67(그린), 27(블랙))으로 출시 되었으며, 택가 59,000원 인 제품이지만 온라인 몰에선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린색상은 온라인 몰에선 품절로 인해 구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린색상의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에 연락해야 구입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레인부츠는 일반 부츠와 달라 꼭 착용해 보고 구입하셔야 됩니다.
처음엔 해외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려고 생각 했지만, 실제로 착용해 보니 사이즈와 무개, 또 착용감이 일반적인 부츠와 달라 브랜드별로 장단점이 확연히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디자인만으론 해외브랜드의 제품이 맘에 들었지만, 무개와 착용감이 불편해 고르고 골라 구입한 제품이 
바로 RANDROVER의 이 레인부츠 였습니다.
조금더 가볍고 밑창이 도톰하며, 그린과 퍼플색상 그리고 밑창의 브라운 색상이 잘 어울려 (맘에 100%로 만족 스럽지는 않았지만 10만원 미만의 레인부츠 중에서) 가장 편하고 맘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불편해도 상관없는 분이시라면 온라인몰을 통해 저렴하게 맘에 드는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겠지만,  불편하고 힘든것 참기 어려우신 분들은 꼭 매장에서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셔야 됩니다.

또한 레인부츠는 보관과 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으면, 곰팡이가 생길 가능성이 많으므로 관리가 중요합니다.
제품의 습기를 잘 제거해 주어야 하며, 특히 통풍이 되지 않는 특성상 부츠 내부의 관리는 더욱더 신경쓰셔야 됩니다.
습기 제거제는 필수 이며, 또한 애정(?)을 가지고 신경써야 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인 레인부츠 이지만, 불편하고 관리하는게 귀찮은 분이시라면
추천하기에 어려운 제품 이기도 합니다.
생긴건 운동화 처럼 편하게 생겼지만, 착용감은 좀 불편한게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레인부츠를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하고 신발장에 잠자고 있는 레인부츠를 보게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